탑배너 열기

 

원장인사말


영남대학교 대학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elcome to the Graduate School of Yeungnam University

우리나라 최고의 교육, 연구기관 중 하나인 영남대학교 대학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영남대학교 대학원은 1958년에 설립된 이래 국내외 인문학, 사회과학, 자연과학, 공학, 생명과학, 의학 등 모든 분야에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약 3천여명의 박사와 1만 3천여명의 석사를 배출하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고급 연구/교육기관 중의 하나로 성장하였습니다. 현재 영남대학교 대학원은 전통적인 학문연구를 위한 88개의 학과, 학문간 융합과 실용성에 중점을 둔 22개의 융합학과, 9개의 특수대학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학과 교수님들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하여 학생들의 학문적인 성취에 필수적인 행정지원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대학원 생활 편의를 위해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대학원 재학생 전원에 대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남대학교 교시인 “새 역사의 창조자”에 따라, 스스로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려는 열망을 가진 영남대학교 재학생은 물론 우리 대학원에 관심이 있는 젊은이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영남대학교 대학원으로 오셔서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영남대학교 대학원장